경희대학교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메뉴열기

사업소개

캠희1기

캠희(Camhee)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공식 서포터즈 ‘캠희’를 소개합니다.! 캠희는 학교와 지역, 창업과의 캐미를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캠퍼스타운 프로그램들을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고, 프로그램(교육, 행사 등)에 직접 참여하는 등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을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캠희 활동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서포터즈 캠희는 경희대 학부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선발하고 있습니다. 서포터즈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반영해 캠퍼스타운사업단의 프로그램들을 재미있고 매력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합니다.

캠희 1기 소개

○ 활동: 2020년 7월 ~ 2020년 12월



강소영

늘 열정이 돋보이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로 창업에 대한 흥미로 시작하게 된 서포터즈에서 캠퍼스타운의 다양한 사업을 직접 경험하고 알리는 데 힘을 쏟겠습니다.

고윤지

수줍음이 많다고 소극적이지는 않아요!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 중 지역상생에 대한 관심이 높고 해당 사업에 대한 다양한 글을 기획하고 씁니다. 앞으로도 기획하는 다양한 글들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주환

평소 과묵하고 딱딱한 사람처럼 보일 수 있지만, 캠퍼스타운에 대한 열정만큼은 만렙! 고등학생 때부터 쌓아온 지역상생에 대한 많은 경험으로,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에서도 다양한 관련 사업을 직접 취재!


방채은

중학생 때부터 시작된 홍보 콘텐츠 사랑과 다양한 대외활동 경험을 토대로 통통 튀는 콘텐츠 기획을 담당! 서포터즈 모집 전부터 (학생들도, 교직원들도 모르고 있던..) 캠퍼스타운 사업에 대한 많은 공부를 통해 교내 학술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

오채운

캠희의 맏형으로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캠희를 이끌어주고 계십니다. 특히나 유명 SNS 채널의 주인장이자 관리자라는 사실!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채널의 주인답게 캠퍼스타운의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승주

캠희 중 유일한 디자인학과 소속인 이승주님은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SN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해주십니다. 뿜뿜하는 아이디어로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SNS가 다채로워졌으며 뉴스레터에도 승주님이 작업하신 많은 요소들이 숨어있어요. 능력자 승주님!

임혜민

소통의 중요성을 알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소리꾼, 임혜민님!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역시 학우들과, 또 지역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연결고리가 되어주고 계세요. 혜민님이 가진 홍보 및 소통 수단과 많은 아이디어를 통해 사업단은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었습니다.

캠희 1기 주요 활동 콘텐츠
직책, 성명, 역할
캠퍼스타운 로고 공모전 청년식탐 홍보 콘텐츠 푸드페스티벌 홍보 콘텐츠
창업센터 소개 콘텐츠 캠퍼스타운 페스티벌 현장스케치 독립연구 홍보 콘텐츠
창업경진대회 홍보 창업경진대회 홍보 (수상팀 인터뷰) 모의IR 현장스케치 포스팅

캠희들의 콘텐츠 보러가기

삼의원창업센터 02447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홍릉 바이오·의료 창업센터 02455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로 111 E-mail.camta@khu.ac.kr 삼의원창업센터 Tel.02-961-9514~5 / Fax.02-961-0067 l 홍릉 바이오·의료 창업센터 Tel.02-6213-1101 / Fax.02-6214-1101 COPYRIGHT © KYUNG HE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